수면 무호흡증 전문가로부터 직접 받은 조언

수면 무호흡증 전문가로부터 직접 받은 조언

수면 무호흡증 전문가로부터 직접 받은 조언

수면무호흡증만 얘기해도 휴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 어떻게 좀 해.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갖는 것은 좋은 첫걸음이다.

이 글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너는 흡연이나 술버릇이 있니? 이런 불건전한 습관은 버려라.

당신의 기도는 흡연과 음주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담배를 피우면 기도가 붓고, 술을 마시면 기도 근육이 이완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악화시킨다.

최소한 흡연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최소한 덜 피우도록 노력하라.

수면무호흡증이 있으면서도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면 그만두는 것이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나쁜 습관은 모두 기도가 너무 이완되어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

그러한 의료 개입이나 값비싼 수술과는 달리, 이러한 습관을 없애는 것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만이라면,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하라.

비만은 특정 연구에 따르면 수면 무호흡과 관련이 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비만이라면, 25파운드만 감량하면 무호흡 증상에 큰 개선을 일으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CPAP 기계를 처방했다면, 매일 밤 약 4시간 동안 그것을 착용하도록 노력하라.

많은 사람들은 CPAP를 사용하여 잠을 자는 것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매우 어려워한다.

CPAP 장치가 당신을 돕기 위해 적어도 하룻밤에 4시간 이상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CPAP에 익숙해지기 어렵다면 한 번에 4시간만 사용하십시오.

수면제를 피할 수 있다면 먹지 마라.

수면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알코올과 비슷하다.

게다가, 수면제는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많은 문제들에 기여할 수 있다.

의사와의 호흡에 변화를 주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는 대체 방법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의 진단은 일반적으로 종합적인 신체검사뿐만 아니라 개인 및 가족의 의료 기록도 포함한다.

수면무호흡증이 많은 가족들에게 영향을 끼쳤다는 연구결과가 수백 건에 달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피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약을 먹지 마라.

수면제는 목 근육과 기도에 방해가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그 약은 매우 위험할 수도 있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고 반드시 병원에 가야 한다면, CPAP가 함께 있는지 확인해라.

병원 방문이 계획되어 있든, 응급상황이든 상관없어, CPAP는 마스크와 함께 그곳에 있어야 해.

설정이 준비될 것이고 압력을 조절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만의 기계를 갖는 것은 병원에 있는 동안 CPAP를 사용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이 문제가 될 때는 알러지나 부비강과 관련된 문제를 반드시 치료해야 한다.

몸 상태 때문에 잠을 잘 때 이미 숨쉬기가 힘들다.

잠든 사이에 숨쉬는 능력을 해치는 다른 것을 상대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기도는 계속 열려있고 점액과 파편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는 것들을 줄이기 위해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남성이거나 그 상태가 가족 내에서 만연하는 것과 같이, 바꿀 수 없는 위험 요소들이 있다.

흡연자, 음주자, 과체중인 사람들은 그들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살을 빼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 환자들을 도울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은 목이 큰 비만인 사람에게서 훨씬 더 빈번하다.

체중을 줄이면 기도의 압력을 줄여 공기 흐름을 개선한다.

코를 골거나 심지어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도 악기를 배우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음악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있으며, 최근 독일의 한 연구는 어떤 관악기라도 연주하면 수면 무호흡 증상이 급격히 진정된다는 것을 밝혀냈다.

당신의 새로운 재능은 당신의 기도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제 위의 기사를 접하고 나면 수면무호흡증상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에 대한 생각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더 깊은 수면을 위해 효과가 있을 것 같은 치료법을 시도해 보라.

일단 다시 잠을 잘 자면, 여러분은 편안한 밤뿐만 아니라 더 만족스러운 날들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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